본문 바로가기

갖고싶은물건

[라이더자켓]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 이쁘다





요새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 

라이더자켓을 입기 좋은날씨가 되었네요


작년에 비바스튜디오 라이더자켓 을 사고 싶었다가 못샀는데..

그게 한이 되어서 갑자기 또 갖고싶어지는

비바스튜디오 라이더자켓 

어떻게 생겨 먹었나 보여드릴게요



너무 이쁘지 않나요...

가죽 재질도 너무 좋아보이고 

매년마다 품절되는 

비바스튜디오 라이더자켓 

디테일도 너무 이뻐요



좀 더 디테일한 컷 이네요

가죽관련 정보가 없어서 아쉽긴 한데 

아마 양가죽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 



어떤게 이쁘신가요

아참 가죽자켓 입는 팁을 드리자면

처음에 구매하실때는 최대한 타이트 하게 구매하세요 

그 사이에 살이 찌면 큰일이지만 

가죽자켓은 몸에 맞춰 늘어나기 때문에 

피트해도 괜찮답니다

괜히 헐렁하게 입어서 없어보이는거 보다는 좋죠

비바스튜디오 라이더자켓 모델입니다

뭔가 여리여리 하게 생겼는데 

라이더자켓을 입혀 놓으니까 묘하게 어울리네요

저 모델 정보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



소년같이 생긴 이 모델도 

라이더 자켓을 입혀 놓으니  어른스러워 보이긴 하네요

이미 여러사람들이

입어보고 호평한 

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 

저도 얼른 사서 입어봐야겠어요